서비스 처리 지연 안내
현재 서비스 신청 물량의 급증과 내부 인력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 처리에 2주 이상 소요되고 있습니다.
✔ 배터리·케이스 교환, 단순 점검 등 사용에 큰 지장이 없는 경미한 증상의 경우 11월 중순 이후에 신청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.
✔ 구매 2주 이내 제품은 구매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✔ 배터리·케이스 교환, 단순 점검 등 사용에 큰 지장이 없는 경미한 증상의 경우 11월 중순 이후에 신청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.
✔ 구매 2주 이내 제품은 구매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
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조금만 여유 있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안내 및 주의사항
아래 안내를 잘 읽고 신청하십시오.
- 서비스 신청 전에 해 볼 자가조치 방법 보기
- 시리얼 번호 또는 BD 주소가 필요합니다.
- 정품 서비스 절차 안내 보기
- 서비스품 발송 시, 택배 박스 외부 또는 송장에 EUR로 시작하는 서비스 접수번호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입고일로부터 2~3 영업일 내에 대부분 출고가 완료되며 상담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 교환 등은 출고 시 알림톡으로 서비스 결과를 안내합니다.
로그인하시면 등록했던 시리얼 번호를 선택해서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.